질문: Vinci Q Pod는 Voopoo 브랜드의 새로운 베스트셀러인가요?

아시다시피 이 포드 시스템 라인은 제조업체의 가장 단순한 범주에서 베스트셀러입니다. Voopoo 브랜드의 Vinci 라인에 새로 등장한 새로운 “아이콘”이 있습니다.

이제 개발자는 가장 소박하고 따라서 가장 예산이 많이 들고 가장 많이 팔리는 개정판을 공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우리는 Vinci Q Kit를 찾고 있습니다.

VOOPOO VINCI Q Kit review
VOOPOO VINCI Q Kit review

매개변수
치수: 96 x 25 x 15.7mm
본체 재질: 플라스틱
전원 공급 장치: 내장 900mAh
칩셋: 유전자
카트리지 용량: 2.0ml 기화기
저항: 0.8 / 1.2Ω
전력: 11/15W
전압 범위: 3.2 – 4.2V
작동 모드: 전원
지원 저항: 0.3 – 3.0Ω

저축은 거의 모든 항공기에 “관통”되었으므로 케이싱의 주요 재료는 플라스틱이었습니다. 당연히이 사실은 최종 무게에 반영됩니다. 최소입니다. 라인업은 6가지 다소 “재미있는” 색상으로 시작합니다. 평소와 같이 클래식은 압도적인 소수입니다.

탄약통
적당한 용량의 Voopoo Vinci 교체 가능한 카트리지. 납작한 마우스피스를 제거한 후 연료 보급이 새로운 방식으로 배열됩니다. 개발자는 두 가지 새로운 카트리지 옵션을 제공하지만 세트에는 그리드에 기화기가 내장된 복사본 하나만 포함됩니다.

본체는 컨트롤 패널의 발사 버튼으로 업데이트를 받았지만, 동시에 조여 시동을 걸 수도 있다. 그런데 후자에는 내장 배터리의 충전 수준을 나타내는 LED 표시등이 통합되어 있습니다.

VOOPOO VINCI Pod Cartridge 2ml for sale
VOOPOO VINCI Pod Cartridge 2ml for sale

요약
Uwell Caliburn 시리즈 및 최신 Vaporesso LUXE Q와 마찬가지로 이 Vinci Pod도 코일을 교체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코일이 떨어지면 전체 포드를 교체해야 합니다. 유용한 백업 vape 장치로 더 많은 vinci q pod cartridge시스템 키트를 구입할 수 있도록.

선택할 수 있는 관련 키트:
buy vaporesso luxe q
vaporesso luxe q cartridg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